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마로 강정 :: 땡초불강정 후기!(feat.치즈갈릭소스)

by 은달차 2020. 10. 31.
300x250
반응형

가마로강정땡초불강정 #내돈내산 후기!
요즘따라 매운걸 자꾸 먹게 되는데...!
땡초불강정 얼마나 매울지 궁금했어요!!


가마로강정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역시 닭강정은 가마로강정이 제일 맛있는듯...?
땡초불강정 치즈갈릭소스에 찍어먹는 걸 본 후로
계속 생각이 났어서
치즈갈릭소스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가마로강정 메뉴

땡초불강정 시켰는데


‘뭔가... 불닭치즈랑 마라도 맛보고 싶네요..’


안타깝게도 땡초불강정과 반반이 되는 메뉴는
없어서 땡초불강정만 한마리 시켰어요!
이건 지점마다 다를 수 있어요!


배민으로 시켰어요
닭강정 상자에 테이프가 붙어있어요
바로 떼어줍니다!!

 

색깔이 반짝거리는게 무척 예쁘죠?
간장 베이스예요!!

 


노란빛깔의 치즈갈릭소스!
맛은....
그냥 갈릭디핑소스 맛이었어요ㅎㅎ
치즈향이 조금 났을지 모르지만
땡초불강정 향이 강해서 치즈향이 안났을 수 있어요


이렇게 보니 쪼끔 갈색이 짙게 나왔네요
사이사이에 땡초도 있어요!

이렇게 짝은 떡도 같이 들어있어요!


치즈갈릭소스에 찍은 땡초불강정!
맛은!!!
갈릭디핑소스 짙은 간장베이스 강정 맛!?
짭짤 달달 매콤했어요

소스가 간장베이스인데 소스만도 약간 매콤해요
ㅎㅎ 맵기는 그렇게 맵지 않아요!
아주 약간 매콤한 정도?
다음에는 더 매운 걸 먹어보고 싶네요!!
매운 치킨 추천해주세요! 먹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가마로강정 땡초불강정 후기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