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시즌 한정 캐모마일 릴렉서

by 은달차 2020. 11. 20.
300x250
반응형

스타벅스 시즌 한정으로 새로운 음료와 디저트 메뉴가 많이 나왔죠~

시즌 한정으로 토피 넛 라떼,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캐모마일 릴렉서,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블렌디드, 블론드 토피 넛 라떼

나왔는데 친구 추천으로 캐모마일 릴렉서 한번 영접하러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스타벅스 매장은 여기저기 분포돼있어서

쉽게 찾아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와이파이도 잘 돼 있어서 노트북을 들고 자주 방문합니다 ㅎㅎ

겨울 시즌 한정으로 나온 토피 넛 라떼,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오른쪽에 캐모마일 릴렉서와 다크 초콜릿이 보이네요!

저는 골드 멤버라 음료 12개를 채우면 주는 쿠폰으로 캐모마일 릴렉서

주문했어요!

쿠폰으로 주문이 되는지 여쭤보니 쿠폰 구매 가능하다 하더라구요~

아이스 캐모마일 릴렉서!

아이스와 핫 모두 가격은 6100원

리치, 레몬 그라스가 들어갔고 토핑으론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가 들어가 새콤달콤합니다.

캐모마일 향이나 레몬 그라스 향은 은은하게 나는 것 같아요

사실 달달한 냄새가 진하게 나서 구별하긴 힘들어요

톨사이즈기준 130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티예요!

핫 캐모마일 릴렉서는 톨사이즈기준 195칼로리입니다

토핑으로 들어간 레드커런트 새콤달콤해요

씹을 때 안에 씨도 같이 씹히는데 처음에 얼려서 나왔는지

약간 차갑고 맛있었어요!

자몽 허니 블랙티 즐겨마셨는데 캐모마일 릴렉서도 진짜 맛있어요!

자몽 허니 블랙티는 달달하니 맛있었다면

캐모마일 릴렉서는 새콤달콤해서 맛이 더 다채로워요

맛 배합을 어떻게 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스타벅스 시즌 한정 메뉴 캐모마일 릴렉서 꼭! 드셔 보세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