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GS25 디저트 추천! ‘녹차가득브라우니케이크’

by 은달차 2020. 10. 22.
300x250
반응형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자주 찾아가는 편의점!
케이크마카롱이나...
달달한 디저트간단히 먹고싶을때!
그렇다고 카페 찾아가기도 쫌 그렇구...
디저트 뭐먹을지 고민도 되고...
배민 또 주문하기엔 돈이 많이 들고ㅠㅠ

'돈 많이 벌어서 배민 배달원 분들 문밖에 줄 세우는 게
저의 드림✨'

 

 

저의 소소한 드림이 아직 이뤄지지 않았으므로...
편의점에서 녹차와 브라우니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케이크를 저렴하게 데려왔습니다

+ 편의점 아이스 아메리카노

 


녹차가득 들었다고 아주 초록초록하니 존재감 뿜뿜합니다
이런 건 또 칼로리를 봐줘야 마음이 편안해요
259kcal?
완전 다이어트식!🤫

 

안에 포크도 들어있어서 밖에서 간편하게 뚝딱! 해치우고
먹은 증거를 없앨 수 있죠!

 

 

위에는 약간의 녹차향 나는 크림
그 아래는 크리미한 녹차 스프레드?
그 아래는 석탄을 뭉쳐놓은 듯한 브라우니!
브라우니 색깔이 표현할 수 없이 까맣죠?

 

포인트로 이렇게 나뭇잎 초콜렛도 박혀있어요!
너무 귀엽죠?

 

 

바로 먹어주었어요!

 

 

브라우니가 차갑, 꾸덕해서 은근 안 잘리네요
포크가 부실해서 그런가...
손가락에 피가 쏠렸어요
먹겠다는 의지가 아주 잘 보이네요☺️

 

브라우니 색깔은 여전히 표현할 수 없이 까맣습니다
맛은? 정말 맛있죠!
어떻게 케이크가 맛없을 수가...

이렇게 디저트도 쉽게 먹을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삼시세끼 맛있는 것만 드시는 하루 보내세요!



GS25 녹차가득브라우니케이크
3,500원
259kcal

!추천!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