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데일리백 추천! 루립 스퀘어 체인 버클 숄더백 (+착샷)

by 은달차 2020. 10. 24.
300x25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루립 숄더백이 도착했어요!🥳🥳
데일리로 들기에도 예쁘고 가격도 저렴해서 사버렸죠!
루립에서 파는 ‘스퀘어 체인 버클 숄더백’

 

가격은27,900원입니다!

 

 

숄더백 도착!
[출처] 루립 사이트

 


가방 색깔은 이렇게 네 가지가 있어요
화이트브라운 고민이었는데 두 개 다 살까 하다가 브라운만 샀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두개 다 사도 됐을 것 같아요!

 

 


비닐을 벗기니 이렇게 부직포 백에 얌전히 포장돼있어요

 

 


짠!!
너무 깔끔하니 예쁘지 않나요? ㅎㅎ
색깔은 브라운인데 약간 붉은 기가 있어요!

 

 


빛이 약간 어두울 때는 이렇게
짙은 브라운처럼 보입니다

 


가방을 열어보면 이렇게 자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안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운데 저 지퍼 주머니 양쪽으로 물건을 담을 수 있어 돼있어요

 

 

 

 

지퍼 양쪽은 이렇게 막혀있고

지퍼 안쪽 공간까지 세서

총 세 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가방 덮개는 가방 모서리랑 체인으로 연결되어있어서
스타일리시한 거 같아요!

 

 


제가 이 가방을 데일리로 산거라
자주 들고 다니는 2019년형 아이패드를 넣어보려는데...
잘 안들어가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으로 집어넣어봤죠!!
들어가긴 해요 ㅎㅎ
가방이 합성피혁으로 돼있는데 튼튼하겠죠?!!

가방이 아이패드 들어갈 정도로만 컸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이 가방의 포인트는 체인 스트랩이라 할 수 있죠!
이렇게 2단으로 접어서 어깨에 걸 수도 있고!

 

 


한쪽을 늘여서 더 길게 착용할 수도 있어요!

 

 


체인 스트랩2단으로 짧게 했을 때 착용샷!
짱구 잠옷 바지는 무시해주세요...😚

 

 


이건 체인 스트랩길게 했을 때 착용샷입니다!
가방 길이는 하체까지 오네요!

 

숄더백 스펙 [출처] 루립 사이트

 



루립 ‘스퀘어 체인 버클 숄더백’

장점
예쁜 디자인
튼튼함
27,900원의 저렴한 가격!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

단점
다소 작은 크기
긴 배송기간 (해외배송이라 2주 넘게 걸렸어요)



가방 자체로는 완전 대만족!!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