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손님 초대 상차림 식사🥗🍽

by 은달차 2020. 11. 23.
300x250
반응형

평소에 외식만 하다가
엄마 친구 분 댁에 초대받아 맛있는 음식 먹은 날!

알리오올리오!
제가 요즘 오일 파스타에 빠져있는데
간이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치킨스톡을 넣어 만드셨는데
저도 항상 오일 파스타 만들 때 치킨스톡을 넣어 먹어요
정말 맛있거든요!

예쁘게 상차림 해주셔서 최대한 열심히 찍어봤어요😆
알리오올리오, 샐러드, 과일
밖에서 조미료 맛만 느끼다가 맛있고 건강한 식사 대접
받았죠!
엄마 친구 분께서 저랑 엄마를 위해 이렇게 도착시간에
딱 맞춰 준비해주셨는데 얼마나 감동이던지...😢
저도 다음에 이렇게 손님 상차림 대접을 해야겠구나!
하면서 열심히 눈에 담았어요

손님 상차림 시에 꽃이 테이블에 있으면
음식이 훨씬 살아나는 거 같아요
조화 같지만 생화예요!
너무 예쁘죠!!
꽃꽂이도 하나의 예술인 거 같아요

직접 드레싱을 만들어해 주신 샐러드!
레몬즙과 발사믹 식초, 올리브 오일을 3시간 숙성시켰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방울토마토도 껍질을 벗겨 드레싱과 같이 숙성시켰더니
드레싱 맛이 배어들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유자 드레싱인가 싶지만 훨씬 맛있었어요!
어느 정도 레시피를 듣긴 했는데 다 생각이 나진 않네요..
다음에 또 여쭤봐야겠어요

샐러드와 과일
접시, 플레이팅도 음식도 너무 훌륭했어요 ㅎㅎ
한껏 대접받은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은 하루였어요🙋‍♀️

300x250
반응형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파티🍷를 즐기는 방법🤘  (26) 2020.12.28
건강식 그릭요거트 만들기  (4) 202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