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데클렌커피 재방문! 스콘과 흑임자슈페너

by 은달차 2021. 1. 17.
300x250
반응형

방문한지는  시간이 꽤 지나기도 했고

정말정말 맛있던 흑임자 슈페너를 위장에만 남기고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서..ㅎㅎ

안타깝지만..!! 그래도 방문기록처럼 글로 남겨봤어요!

 

집 앞에 있는 '데클렌커피'!

현대적이며 느낌 있는 카페로 커피도 맛있고

시그니쳐인 슈페너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바나나 슈페너를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서...!

다른 슈페너 메뉴인 '흑임자 슈페너'를

먹어보려고 몇 번 방문했었는데 드디어 맛볼 수 있었어요!

약간 연한빛의 흑임자 슈페너와 스콘!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마들렌입니다~

스콘 포장케이스에

직접 그림을 그려놓으셨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 포장케이스 버리기 아까워서

아직도 집에 모셔놨어요 ㅎㅎ

데클렌커피는 서비스를 정말 잘 챙겨주시는데

이번에는 마들렌을 주셨어요!

기본 스콘에 잼을 발라주셨어요

흑임자 슈페너는 너무 사진빨(?) 안받아서..;;;

못 찍었어요 ㅎㅎ

서걱서걱 폭신한 스콘!

따뜻할 때 먹으면 진짜 맛있었을 거 같아요!

잼이랑도 환상궁합 ㅎㅎ

스콘 한때 푹 빠져서 자주 먹었었는데!

스콘 레시피 좋은걸 찾아서 집에서 꼭 해 먹어 봐야겠어요

 

[카페투어] - [보문 카페] 데클렌 커피

 

[보문 카페] 데클렌 커피

보문역에 있는 '데클렌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생긴 지 그렇게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지 방문은 처음인데요 볼 때마다 사람이 꽤 있어서 한 번 가봐야겠다 싶었습니다.

apdlaktk.tistory.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