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신설동역 맛집] 킹수제만두

by 은달차 2020. 10. 11.
300x250
반응형

신설동역에 위치한 'King 수제만두'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입구

 

중국인 분들이 운영하는 가게인데 만두랑 마파두부덮밥을 블로그에서 보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신설동역에서 오랫동안 자리하던 가게인데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자리가 없다 하셔서 건너편 훠궈집으로 자리이동시켜주셨습니다(?)

 

'훠궈집이랑 킹수제만두집이랑 사장님이 같은 분이신 걸까요?'

 

주문도 훠궈집에서 했습니다

 

 

 

 

고기새우군만두마파두부덮밥 보이시나요?

군만두가 특이하게 생기기도 했고 마파두부덮밥이 마라향이 찐한,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맛이라 표현하시길래 

궁금해서 찾아왔습니다

군만두도 시키는데 뭔가 물만두는 궁금해서 만둣국도 추가로 시켰습니다 ㅎㅎ

 

 

 

 

가격표는 대략 이 정도 됩니다

가격이 적당하죠?

 

고기새우군만두 9,000원

마파두부덮밥 8,000원

만둣국 8,000원

 

총 25,000원 나왔네요!

 

 

 

 

저희가 딱 주말 점심시간 때 방문한 거라 사람이 몰린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더군요

체감상 15분 정도?

만둣국이 제일 먼저 나오고 마파두부덮밥이 제일 늦게 나왔어요

 

 

만둣국과 고기새우군만두

 

제일 먼저 나온 만둣국!

 

국물도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뭔가 만둣국이라 하길래 만두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고기, 떡과 소면이 같이 나오더군요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간도 잘 배어있었고 물만두도 정말 맛있었어요

샤오롱바오까진 아니더라도 육즙이 흐르는 만두였습니다

 

 

 

고기새우군만두!

 

정말 특이하죠?

만두 아랫부분은 기름으로 튀기면서 뚜껑을 덮어 윗부분은 쪄서 조리하신 것 같아요

그대로 접시에 거꾸로 담으면 이렇게 예쁜 꽃 모양의 군만두가 완성되는 거 아닐까요?

 

(나름 레시피를 상상해보았습니다 ㅎㅎ)

 

바삭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가진 훌륭한 만두였습니다

 

 

 

 

만두 자체가 맛있다 보니 역시... 

간도 잘 배어있고 고기 속에서 살짝 씹히는 작은 새우도 군만두를 씹을 때마다 그 존재감이 크더군요!!

굳이 간장에 찍어먹을 필요도 없이 그 자체로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 만둣국입니다!

이렇게 속에 소면이 숨겨져 있더라고요

국물도 진하고 물만두도 맛있고..

같이 있던 친구가 기대를 안 했는데 너무 맛있다고 해줬어요

 

 

 

오래 기다린 마파두부덮밥이 나왔습니다

 

일반 마파두부덮밥이랑 정말 맛이 달라요

마라향이 강하고 맵진 않지만 얼얼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마라탕 시킬 때 중간 매운맛 정도라고 할까요?

그 얼얼함에 중독되다 보니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게다가 비주얼이 극강이다 보니 눈과 입이 즐거웠습니다

 

 

 

신설동역킹수제만두집

기대를 크게 가졌었기 때문에 기대 이상이라고는 못하지만

실망하진 않았습니다

 

마라향이 나는 마파두부덮밥과 예쁜데 맛있기까지 한 고기새우군만두는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할 음식이라 추천드려요!

추가로 만둣국까지 드시고 싶으시다 하시면

물론!

추천드릴게요!

 

 


 

King 수제만두

서울 동대문구 한빛로 3 1층

월요일 휴무

화, 수, 목, 금, 토, 일 10:00 ~ 21:00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