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그릭데이' 단골의 다이어트식 한끼!

by 은달차 2020. 10. 14.
300x250
반응형

 

 

제가 자주 방문하는 그릭요거트 전문점 그릭데이!!
다이어트식한 끼로 가볍게
그릭요거트 많이 드시잖아요?
그릭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높고 유산균 수가 많아 다이어트식/건강식/간편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릭데이이대본점을 시작으로 홍대, 성신여대, 경희대, 고려대까지 다섯 지점을 가진 그릭요거트 전문 체인점입니다

저는 그릭데이 고려대점과 성신여대점을 방문하는데요

고려대점은 협소한 공간으로 되어 있어서 스탠딩 테이블 하나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매장 내 식사보다는 테이크아웃으로 많이들 사가십니다

 

(그릭데이 성신여대점은 테이블도 3개 정도 있고 해서 매장내 식사가 가능합니다)

 

 

 

 

[출처] 인스타 '그릭데이 GREEK DAY' (@greek_day)

 

 

그릭데이 그릭요거트는 1 스쿱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1 스쿱당 100g 정도 된다 했을 때 155Kcal이고

탄수화물 함량이 약 4.5g으로 낮은 대신에 단백질 함량이 10g 정도로 높아요

고단백 식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릭데이 매장 내에 들어가면 이렇게 키오스크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대면으로 주문을 받는 것보다 훨씬 시간도 절약되고 많은 메뉴를 한꺼번에 볼 수 있어 편해요

골드, 정글그린처럼 이미 정해져 있는 메뉴들이 있기 때문에

재료 선택에 어려움을 가지신 분들도 쉽게 주문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ㅎㅎ

 

 

 

 

 

 

 

제가 자주 먹던 메뉴는 '쭈왕' 인데

오렌지가 들어있어 상큼하고 그래놀라고소함, 크렌베리와 초콜렛 믹스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추천 메뉴입니다

 

 

 

 

 

 

이번에는 '트리플 B'를 시켜보았어요

메뉴를 클릭하면 이렇게 꿀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토핑 메뉴와 그릭요거트의 맛을 온전히 즐기고자 '꿀 없음'을 선택하고 넘어갔습니다

 

 

 

 

 

'꿀 선택'을 마치고 나면 토핑을 더 추가할 건지 물어봅니다

그릭요거트를 먹을 땐 고소한 그래놀라를 항상 추가하기 때문에 그래놀라A와 B가 섞인 하프&하프를 추가해 주었습니다

 

 

 

트리플 B 3,600원

그래놀라 하프&하프 600원

4,200원

 

 

 

 

 

 

 

키오스크에서 주문 결제를 하고
마지막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렇게 톡이 옵니다

주문번호 영수증을 따로 챙겨두지 않아도 주문번호를 알 수 있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트리플 B (그래놀라 하프&하프 추가)

 

 

트리플 B에 그래놀라 하프&하프를 추가한
그릭요거트 한 끼

과일도 싱싱하고 색깔이 다채로워서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그릭요거트인데 건무화과, 키위와 그래놀라까지 다양한 토핑 메뉴를 추가했네요

 

 

 

 

 

 

토핑 아래에 숨겨진 그릭요거트를 보시면 굉~~장히 꾸덕한 걸 알 수 있어요

제가 그릭데이 때문에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점점 더 꾸덕한, 단단한 질감의 그릭요거트를 하이에나마냥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이번에 인터넷으로 주문한 대용량 그릭요거트를 아침마다 토핑 올려서 먹었었는데

다시 그릭데이의 그릭요거트를 먹어보니...

그릭데이의 그릭요거트가 훨씬 더 꾸덕하더라고요

제가 치즈의 꾸덕함을 정말 좋아합니다

(갑자기 취향 TMI;;;)

 

그릭데이의 그릭요거트를 숟가락으로 퍼내서 먹을 때마다

 

'치즈를 먹고 있나?'

 

싶은 착각도 들 정도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까워서 바닥에 남아있는 그릭요거트를 숟가락으로 열심히 긁어 먹었어요 ㅎㅎㅎ

사진상으로도 그릭요거트 단단한 질감이 보이시나요?

 

 

 

 

 

다이어트식 한 끼로 포만감도 있고 토핑의 다양성 때문에 자주 찾아가는 그릭요거트 전문점 '그릭데이' 후기였습니다

요거트 1 스쿱이 기본인데 더 많이 먹고 싶다 하시면 2스쿱으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그래놀라와 각종 과일, 건과일, 요거트까지 대용량으로 판매하시더라고요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500g 대용량으로 다음번에 주문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도 하고 싶은데맛있는 건 먹고 싶을 때!!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야 할 것 같을 때마다

'그릭데이' 방문하고 있는 단골의 후기였습니다~

 


그릭데이 고려대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