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안암 맛집] 삼각김밥전문점 ‘강다짐’

by 은달차 2020. 11. 1.
300x250
반응형


따끈따끈한 삼각김밥을 파는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강다짐’에 다녀왔어요!

강다짐 삼각김밥전문점은 부산에 4개의 체인을 갖지만
서울에는 고대 한 곳뿐입니다!


부산을 접수하고 이번에 새로 안암을 접수하러
올라왔다고 하는데...!ㅋㅋㅋㅋ
김밥전문점은 봤어도
삼각김밥전문점은 처음 보네요!
삼각김밥은 편의점에서 자주 사 먹어봤는데
어떻게 맛이 다를지 궁금했어요!

강다짐 메뉴와 가격


삼각김밥 제일 비싼 게 2000원입니다
기본이 1000원이구요!
편의점 삼각김밥과 가격이 비슷하면서도
약간 더 저렴한 느낌을 줍니다
순수 삼각김밥만 팔아요 일반 김밥은 전혀 팔지 않네요!

가게에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줍니다
요즘 새로 생긴 가게들은
다 키오스크 하나씩 구비해 두는 것 같아요

사이드컵라면과 콜라, 사이다, 환타가 있어요
삼각김밥과 컵라면은 환상의 조합이잖아요!

키친, 데스크 모습

강다짐의 의미가 뭔가 했는데
밥을 국이나 물, 반찬 없이 그냥 먹는 걸 뜻한답니다
처음 들어보는 순수 우리말이었어요

주중 점심때 갔는데 고려대 학생들과 안암 주민분들이
소문을 듣고 오셔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대기번호를 받고 가게 앞에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람이 엄청 많아졌죠!

작은 비닐봉지에 강다짐 기본, 참치마요를 담아
집에 돌아갔습니다
한 20분은 기다린 것 같아요😅

참치마요와 강다짐기본

먼저 강다짐 기본을 먹어봤어요
크기는 삼각김밥보다 약간 작지만 더 뚱뚱한 느낌!

기본에 충실한 삼각김밥인데
양념이 세지고 않고 딱 적당했어요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은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만족했어요!


삼각김밥은 참치마요죠!
참치마요도 먹어봤는데
참치마요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이것 역시 딱 적당히 양념되고

참치마요도 적당히 들어간 느낌?

참치마요가 그래도 꽤 들어가 있죠?

전체적으로 무난한 삼각김밥이었습니다
한번 방문으로 끝날 가게는 아니구요!
이게 은근히 생각이 나서 가볍게 한 끼 때우고 싶다 할 때
방문할 것 같아요
주문도 간편하고 삼각김밥도 간편식이란 느낌이라
가게로 발을 들이기 쉬운 느낌??

부산에서 올라온 강다짐!
과연 서울을 평정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강다짐 삼각김밥 고대점 영업시간
매일 9:30~ 21:00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