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안암 카페] 셀렉토 커피에서 카공 후기

by 은달차 2020. 10. 16.
300x250
반응형

 

커피 체인점 셀렉토커피고려대 이공대 후문 쪽에
새로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학교 앞이다 보니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아갈 것 같네요!
그런 분들을 위한  카공(카페에서 공부) 리뷰입니다!

셀렉토커피 매장

셀렉토커피가 이렇게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이공김밥이 있어서 밥 먹고
바로 카페로 공부하러 가면 시간 절약할 수 있죠!!


(사족을 달자면 저 이공 김밥sns에서 꽤 유명한 곳이에요! 뚱뚱한 참치에 밥이 덤으로 들어간 참치김밥을 파는 곳이죠😎~)

 

셀렉토커피에서 파는 대략적인 디저트 메뉴입니다!
베이글, 토스트, 샌드위치
급할 때 한 끼 때우기도 좋겠어요!

셀렉토 커피 메뉴

모링가 티한라봉 오미자차는 생소한데
가격이 각각 3,300원, 3,800원으로 꽤 싸네요!
다음에 시도해봐야겠어요!

 

디저트 메뉴는 주문하면 제공해주시는지 진열은 안돼 있어요

 

 

출출할 때 먹을 수 있은
쿠키, 베이글칩, 초콜렛 등도 진열돼 있습니다~

허니버터 베이글칩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셀렉토커피 메뉴판

 

저는 원두는 콜롬비아 안티오키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제가 콜롬비아 원두를 좋아하거든요!
메뉴판에도 콜롬비아 원두 베스트 메뉴로 적혀있더군요!

 
아메리카노는 3300원이고 다른 메뉴들도 많이 저렴하죠?
‘이디야랑 메뉴 가격대가 비슷한 거 같아요~’

 

매장 한쪽에는 이렇게 담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두도 따로 팔고 있고 보틀과 컵도 팔고 있어요!

 

 

화장실은 매장 밖에 있어요

화장실 키를 가져가서 계단을 내려가시면

키로 문을 열고 들어가 화장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인테리어

 

요즘 패스오더 앱으로 주문 가능한 카페들이 있던데
이 셀렉토 커피도 패스오더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가져다주셨어요!

델로스 커피 과자도 두 개 주시더군요

중앙에 위치한 테이블을 제외하면
거의 모든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습니다!

벽 쪽에 바 테이블을 선호들 하시는 것 같아요

바 테이블이 먼저 차더라고요

 

공부하러 셀렉토커피를 방문했을 때!

물론! 장기간 자리를 비울 시 짐을 가지고 가시는 게 좋겠죠?

 

테이블들이 배꼽높이 정도라 조금 낮을 수도 있는데
저는 잘 공부하다 왔어요 ㅎㅎ

 

 

 

이상 셀렉토커피 후기였습니다!


 

 

셀렉토커피 고대안암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8:00 ~ 22:00

주말/공휴일 9:00 ~ 22:00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