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신설동역 카페] '플라워카페, 하정' 당근케이크 후기

by 은달차 2020. 10. 21.
300x250
반응형


중요한 일이 끝나고 자축하는 의미에서 케이크를 사 먹었어요🥳🥳
케이크 정말 다~ 좋아하는데 정말 좋아하는 케이크 하나만 고르라 하면 (어~렵게어렵게...) 당근케이크를 고를 거에요!


케이크도 비주얼이죠!
당근케이크 비주얼에 이끌려 신설동역 한 카페에서 케이크와 (덤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오늘은 ‘플라워카페, 하정’ 후기입니다~~!

 

 

 

 

 

 


예쁜 당근케이크와 레몬 마들렌!

 

 

 

 

 

 


당근케이크와 레몬 마들렌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코앞에서 찍었어요!
붉은색과 당근, 마들렌의 주황색이 잘 어울리지 않나요?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케이크 옆면에서 찍어보았어요 이쪽에서 뭔가 빵 시트가 잘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약간 투박해 보이지만 폭신폭신하니... 살짝 단맛도 나고 맛있어요!

저 위에 토핑들 보이시죠?

견과류랑 크럼블 같던데... 왜이렇게 맛있던지!!

러블리한 토핑!!

 

 

 

 

당근케이크 시트 사이사이에는 당근견과류? 가 박혀있어서 빵 시트만도 심심하지 않고 맛있어요!

 

 

 

 

 

 

당근케이크크림이 중요하죠!

 

크림이 너무 달지도 않고 크리미 하고! 그렇다고 너무 무르지 않고 맛있었어요!
빵 시트와 크림이 조화롭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당근케이크 여러 군데 먹어봤는데 이 케이크는 중상위! 차지하는 맛이었어요!
비주얼까지 고려하면....
순위는 훅 올라가겠지만요 ㅎㅎ

최상위 당근케이크는 외국에서 맛본 거였는데 아직도 맛이 기억이 나네요...


그때부터 당근케이크 맛에 빠지고서는...
땡쓰? no 무조건 “당케"였습니다
😳


근데 그게 어디였는지 잊어버렸어요
안타깝습니다 😢’


당근케이크 생각나면 또 시켜먹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신설동역 카페 ‘플라워카페, 하정’ 후기였습니다~

 


 


플라워카페, 하정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98-9 1층
평일 오전 10:00 ~ 19:00
토요일 오전 10:30 ~ 17:00
일요일 휴무

300x250
반응형